강좌수강 예약 절차
- 1. 교육 및 강좌 선택 - 원하는 교육/강좌 확인 후, 예약하기 클릭
- 2. 교육 및 강좌 신청 - 정보 입력 후, 다음단계 클릭
- 3. 교육 및 강좌 결제 - 입력 정보 확인 후, 결제방법 선택
- 4. 결제방법 - 카드결제
- ① 기본약관, 개인정보 내용 확인 → 동의합니다 체크
- ② 신청정보 확인 → 결제 카드 선택 → 이메일주소 입력 → 동의합니다 체크
- ③ 할부기간 선택 → 인증서 선택/확인
- ※ 비씨카드의 경우, 인증번호 입력 후 확인절차 순서대로 진행
- 4. 결제방법 - 계좌이체
- ① 기본약관, 개인정보 내용 확인 → 동의합니다 체크
- ② 은행 선택 → 정보 입력 → 동의합니다 체크
- ③ 보안카드번호 입력 → 인증서 선택/확인
- ④ 계좌정보, 주민등록번호 입력
- ⑤ 인증서 선택/확인
- ⑥ 계좌정보, 보안카드정보 입력
- 4. 결제방법 - 가상계좌
- ① 해당 정보 입력 → 환불계좌 필수 입력
- ② 기본약관, 개인정보 내용 확인 → 동의합니다 체크
- ③ 은행 선택 → 정보 입력 → 동의합니다 체크
- 5. 마이페이지 - 예약정보 : 예약현황 확인
- 예약현황 및 가상계좌 확인